믿으면서 배우자
시간을 아는 사람이 되자 필요한 사람이 되자
| 교육의 지향점 | 1. 바람직한 학교상 |
|
|---|---|---|
| 2. 바람직한 인간상 |
|
| 학교장 경영관 | 가. 학생들이 머물고 싶어 하는 |
|
|---|---|---|
| 나. 학부모들이 신뢰할 수 있는 |
| |
| 다. 교사들이 믿음과 긍지를 가지고 |
|
| 교육목표 |
|
|---|
| 노 력 중 점 | 구 현 중 점 |
|---|---|
| 1. 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 |
|
| 2. 친근하게 즐기는 생활 속의 독서 |
|
| 특 색 사 업 | 구 현 중 점 |
|---|---|
| 1. 꿈을 찾는 인문학 |
|
| 2. 환경ㆍ과학 탐구능력 향상 |
|
| 3. 음악적 감상으로 하나 된 관현악 동아리 |
|
| 4. 전통 의·식 문화 체험하기 |
|